Site map

사이트맵

뉴스룸

보도자료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취약계층 위한 식문화 나눔 봉사 펼쳐

>2024.09.10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취약계층 위한 식문화 나눔 봉사 펼쳐

 

   

-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와 손잡고 취약계층에 헬씨누리 케어푸드 등 간편식 700 세트 전달 

- 2021년부터 4년째 식문화 나눔 봉사활동 운영...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사회공헌 확대”

  

 

CJ프레시웨이가 추석을 앞두고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행복나눔 가피봉사단과 손잡고 취약계층을 위한 식문화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이번 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다문화가정장애인 등에게 따뜻한 정과 건강한 식문화를 전파하고자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9일 서울시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대웅전에서 열린 ‘2024 한가위 마음 나눔 따뜻한 동행나눔누리전()’ 전달식에서 서울 종로구경기도 김포 지역 취약계층에 간편식 꾸러미 ‘나눔누리’ 700세트를 전달했다전달식에 앞서 CJ프레시웨이 임직원 등은 각각의 상품들을 하나의 꾸러미로 포장하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이날 행사에는 CJ프레시웨이 김영란 전략지원담당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주지 담화 원명 스님정문헌 종로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보냈다.

 

나눔누리’ 꾸러미는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연화식 상품을 비롯한 간편식 10여 종과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는 반찬 등 여러 종류의 간편식을 준비해 취약계층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고먹는 즐거움을 더하고자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역사회와의 상생 협력을 위해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지난 2021년부터 매년 어린이날추석을 맞아 소외된 아동과 독거 어르신을 위한 식문화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올해로 4년째 이어진 이 봉사활동은 해마다 지원 규모도 확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취약계층 이웃들이 풍성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등과 함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간편식 상품 꾸러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Family Site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