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map

사이트맵

뉴스룸

보도자료

CJ프레시웨이, IP 콜라보로 급식 마케팅 영역 확대... 구내식당서 드라마 첫 방송 기념 이벤트

>2024.07.05

CJ프레시웨이, IP 콜라보로 급식 마케팅 영역 확대...

"구내식당서 드라마 첫 방송 기념 이벤트"

   

- 구내식당, 사내 카페서 신작 드라마 <감사합니다> 콜라보 이벤트 실시

- 오피스 배경에서 착안해 ‘치맥 특식’ 제공, 캐릭터 특징 담은 한정판 음료 선봬 

- 소비재부터 콘텐츠 IP까지 한계 없는 아이디어… “급식 이용객에게 독보적 서비스 제공”

 

 

CJ프레시웨이가 구내식당을 배경으로 IP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이달 5일까지 급식 점포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의 첫 방송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주요 오피스 구내식당과 사내 카페에서 신작 드라마를 콘셉트로 한 특식 메뉴와 한정판 음료를 선보인다특식은 드라마의 배경이 오피스 라이프인 점에서 착안해 회식 인기 메뉴를 모아 구성했다치킨골뱅이 무침꼬치 어묵탕과 무알콜 맥주를 함께 제공해 점심 회식 분위기를 완성했다.

 

식사를 마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별도 지급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복권처럼 긁으면 카페인 충전용 커피당 충전용 디저트 등 간식거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정판 음료는 사내 카페에서 판매한다등장인물의 역할과 성격을 반영해 레시피를 개발했다깐깐하고 톡 쏘는 성격의 감사 팀장 캐릭터를 상징하는 콤부차 에이드패기 넘치는 신입사원을 닮은 소다 맛 아이스크림 에이드공사 구분이 확실한 신입사원을 표현한 복숭아망고 반반 스무디 등이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구내식당사내 카페 등 푸드 서비스 공간을 마케팅 채널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상품서비스콘텐츠 등을 여러 경로에서 알리는 멀티 채널 개념을 접목해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는 급식 이용객과 이벤트 협력사 간 가교 역할을 하며이 과정에서 이용객에 식사 외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해 서비스 경험 수준과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급식 이용객이자 잠재 시청자를 대상으로 콘텐츠 IP를 경험케 하는 신개념 마케팅 활동이라며 소비재부터 IP를 아우르는 폭 넓은 아이디어로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하고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는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건설회사를 배경으로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가 활약하는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으로이번 주 토요일(6 9 20분에 첫 방송된다. ()

Family Site

패밀리사이트